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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지난달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광주 관광기업 팝업스토어 ‘무등창고’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광주의 특색있는 브랜드를 모아둔 특별한 창고라는 의미를 담아 “무등창고”라는 컨셉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 우수 관광기업과 올해 센터 추진사업으로 개발한 관광상품 등 총23개사 60여개의 상품을 선보였다.
양림동 펭귄마을을 모티브로 개발된 캐릭터 ‘펭양이와 소다’, 광주 대표 먹거리 ‘형제 송정 떡갈비’, 로컬 푸드를 활용한 ‘무등산 막걸리 아이스크림’ . ‘프리미엄 전통주 월광주’ 등 광주 매력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 출처 : 이뉴스투데이 (enewstoday.co.kr)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김재홍 기자]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지난달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광주 관광기업 팝업스토어 ‘무등창고’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광주 관광기업 팝업스토어 ‘무등창고’ 4일간 1만여명 찾아 [사진=광주관광공사]
광주 관광기업 팝업스토어 ‘무등창고’ 4일간 1만여명 찾아 [사진=광주관광공사]
이번 행사는 광주의 특색있는 브랜드를 모아둔 특별한 창고라는 의미를 담아 “무등창고”라는 컨셉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 우수 관광기업과 올해 센터 추진사업으로 개발한 관광상품 등 총 23개사 60여개의 상품을 선보였다.
양림동
펭귄마을을 모티브로 개발된 캐릭터 ‘펭양이와 소다’, 광주 대표 먹거리 ‘형제 송정 떡갈비’, 로컬푸드를 활용한 ‘무등산 막걸리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전통주 ‘월광주’ 등 광주 매력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김재홍 기자]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지난달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광주 관광기업 팝업스토어 ‘무등창고’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